망치님과 새로운 도전을 해보고 싶습니다.

Home Forums Korean food discussion 망치님과 새로운 도전을 해보고 싶습니다.

Viewing 0 reply threads
  • Author
    Posts
    • #66779
      shindogg
      Participant

      안녕하세요.
      저는 신동석(Daniel Shin)이라고 합니다. 현재 한국에서 식품제조회사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사실 저는 에밀리 여사님에 대해 얼마 전까진 잘 몰랐었습니다. 얼마전 인터넷 기사에서 우연치 않게 여사님에 대한 기사를 보고, 또 유튜브 동영상도 보면서 여사님이 한식 홍보에 대해 엄청나게 기여하고 계신 걸보고 정말 큰 감명을 받았습니다.
      참고로 제 안사람은 망치님의 광팬이 되어 새벽까지 동영상을 몰아서 보고 있습니다!

      저는 미국에서 대학을 나왔고, 저의 안사람도 미국국적이다 보니, 이제는 한국에서 거주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미국 시장에 대해 항상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 시장에 반드시 진입하고, 한식을 홍보하고자, 미국내 식품 전시회에도 꾸준히 참가하고 있는데, 올해도 5월에 계획하고 있습니다.

      실례가 아니라면 잠시 회사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저희 원일식품은 소스, 드레싱, 시즈닝 등의 식자재 전문 제조업체이며, 맞춤 제작이 최강점인 회사입니다. http://www.wonilfood.com 전반적인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실 겁니다.

      저희는 대기업은 아닙니다만, 충분한 기술력과 경쟁력을 갖춘 회사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저는 여사님과 함께 Made in Korea 제품으로 한식을 세계적으로 알리고 여사님의 브랜드로 미국 식품 시장에 널리 알리는 새로운 비즈니스를 간절히 진행해 보고 싶습니다. 기회를 주신다면, 찾아뵙고 더욱 상세한 내용을 협의드릴 수도 있습니다.
      부디 신중히 검토하시고,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장문의 내용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Viewing 0 reply threads
  • You must be logged in to reply to this topic.